본문 바로가기
경남_부산 여행

(함안 가야 맛집)유가네닭갈비 함안점 여름메뉴로 딱이야

by 또치교주 2020. 8. 16.
728x90
반응형

 

(함안 가야 맛집)

유가네닭갈비 함안점 여름메뉴로 딱이야


 

 

여름메뉴하면 시원한 메뉴도 인기 좋지만 매콤한 메뉴도 여름 입맛을 살려주는 최애 메뉴가 아닐까 싶다. 이번에 함안에 유가네닭갈비가 생겼다 하여 방문한김에 먹고 왔었는데 엄지척~~ ㅎ

 

유가네닭갈비 함안점은 생긴지 1년 된 곳인데 맛도 좋아 함안 가야 맛집으로 소개해 본다.

 

함안 가야에 위치한 유가네닭갈비 함안점~ 예전에 여기 함안불빵 건물이 들어서 있던 곳인데 이전하면서 이 곳에 유가네닭갈비가 생겼다. 함안박물관 오며가며 유가네닭갈비 생겨 기뻤는데 한번도 가보질 못하다가 드디어 이번에 가보게 되었다능..

 

유가네닭갈비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전용주차장이 있다. 규모도 크긴 한데 여기 뿐만 아니라 건물 앞에 도로에 무료 주차장이 있어 그곳에 주차를 해도 괜찮고, 주변이 단속하는 곳이 아니라 모든 곳이 다 주차가 가능하다.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
  • 휴무 : 매월 첫째주, 셋째주 화요일
  • 어린이 놀이방 있음 / 무료 와이파이
  • 단체석 완비 / 포장가능 / 전용주차장 있음
  • 문의 및 예약 : 055-582-6665
  • 주소 : 경남 함안군 가야읍 고분길 69

 

유가네닭갈비 내부는 넓다. 안쪽에도 숨은 공간이 있었는데 거기는 가보질 못했네. 왼쪽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 놀이방~~ 우리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다. 특히나 둘째는 밥 먹으러 가는 식당에 놀이방 있다고 하니 갈때까지 들떠 있더라는..

 

중간에 셀프바가 있다. 처음에 반찬 세팅 안해주니 원하는 반찬 직접 가져와야 한다. 사진에는 없지만 우동 국물도 있다.


조합놀이대와 오락기가 있는 어린이 놀이방

 

놀이방에는 아이들이 몸으로 움직이며 놀 수 있는 조합놀이대와 오락기도 있다. 오락기는 무료인듯 아이들은 두개를 하나씩 차지하고 밥 먹고 나갈때까지 신나게 놀았다능..

 

함안에는 놀이방 있는 식당이 많이 없는데 유가네닭갈비는 놀기좋은 놀이방이 있어 넘 좋다. 그래서 아이들 있는 가족외식으로 많이 찾아오실듯 하다.

 


유가네닭갈비 함안점 메뉴와 가격

 

이미지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어요

유가네닭갈비 메뉴와 가격은 클릭해서 크게 볼 수 있게 원본 사이즈로 올려본다. 유가네닭갈비 가서 뭐 먹을까 고민이신 분들은 미리 확인해서 메뉴 정하고 가시길..

 

요건 유가네닭갈비 신메뉴~ 닭갈비 먹으면서 사이드로 먹기 좋은 메뉴들인데 우리 딸들이 먹을만한 메뉴가 많다.

 

매운 거 못 먹는 둘째를 위해 날치알마요주먹밥 주문하고, 큰딸의 최애간식 치즈라볶이 주문, 그리고 나를 위한 유가네닭갈비를 주문했다. 마지막에 날치알볶음밥도 추가 주문~!

 

 

날치알마요주먹밥~ 고소한 마요네즈와 톡톡 튀는 식감의 날치알이 들어가 있어 짭조름하면서 고소함이 있는 주먹밥 맛이다. 우리 첫째는 식당에서 날치알볶음밥 맛 보고는 해달라고 했었는데..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유가네닭갈비에서 최애 메뉴가 아닐까 싶다.

 

치즈와 라면, 떡볶이가 들어간 치즈라볶이~~ 떡볶이들이 대체적으로 매운편인데 유가네닭갈비 떡볶이는 달콤하면서 매콤한 맛이 느껴져서 좋다. 그리 맵지 않아 첫째딸인 둘째는 맵다는 말 없이 아주 잘 먹더라. 치즈가 매운맛을 중화시켜 준걸까??

 

국민의 맛 유가네닭갈비~ 유가네닭갈비는 워낙 오래된 브랜드라 절대 실패하지 않은 맛집이 아닐까 싶다. 함안 가야 맛집으로 유가네닭갈비도 생겼으니 앞으로 자주 가야지.. 안그래도 인근에 자주 가던 닭갈비집이 사라져서 아쉬웠는데 유가네닭갈비가 생겨 다행이다.

 

아이둘에 어른 1명이 먹기에는 양이 많았지만 볶음밥으로 만들어서 포장해서 집에 먹을 생각으로 공기밥도 두개 추가해서 볶았다.

 

여기에 계란찜까지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신랑이 없으니 음식 남길까봐 여기까지만~~ 

 

유가네닭갈비는 다 먹지 못하고 남아도 볶음밥으로 볶아서 집에 가져가면 한끼 식사로 딱 좋다. 난 유난히 닭갈비집 가면 볶음밥은 꼭 가져오고 싶던데... 유가네닭갈비에서는 일부러 많이 주문해서 푸짐하게 포장해 왔다.

 

 

날치알볶음밥은 톡톡 튀는 맛에 일반 볶음밥하고는 또 다른 맛이네. 매콤한 맛에 여름메뉴로 딱인 유가네닭갈비~

 

일회용품을 잘 사용하지 않는 편이라 볶음밥 담을 그릇을 일부러 챙겨왔다. 그런데 그릇이 작았나 다 못들어가서 나머지는 일회용품 사용~~  집에 가져와서 저녁으로 간단히 해결했다. 닭갈비볶음밥은 언제 먹어도 맛나다.

 

다음에 가게 되면 또 많이 볶아서 포장해 와야지. ^^

 

함안 가야 맛집 유가네닭갈비는 바로 옆에 함안박물관, 말이산고분군이 있다. 근처에 함안 5일장이 있어 장이 서는 날이면 가볼만한 곳이다.

 

5분 거리에 함안문화예술회관, 함주공원, 7~8분 거리 이내에 무진정, 함안승마장이 있고, 15분 이내에 함안입곡군립공원이 있다. 함안여행지가 인근에 위치해 있어 함안 가야 맛집으로 찾는다면 꼭 들러보길..

 

가까운 곳에 함안 냉면맛집 황포냉면도 있으니 시원한 메뉴 생각나시는 분들 다녀와보시길..

 

 

함안 맛집 황포냉면~ 가야 맛집으로 우리집 단골

함안 맛집 황포냉면 가야 맛집으로 우리집 단골 여름이면 생각나는 냉면! 경남에서 냉면하면 진주 황포냉면이 유명하지만 우리 가족 입맛에는 함안 황포냉면만한 곳이 없는 듯 하다. 함안에는 �

milleyoung.tistory.com

지도 첨부하려니 에러나네. 그래서 지도는 패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