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남_부산 여행

함안가야맛집 느티나무 돌솥밥 여긴 정말 추천

by 또치교주 2020. 3. 12.
728x90
반응형

함안가야맛집 느티나무 돌솥밥 여긴 정말 추천


낮에 함안에 회의가 있어 갔다가 밥 먹으러 갔던 함안가야맛집 느티나무~ 1년 반전까지 이 근처 아파트에서 살았는데 이곳에 맛집이 있는지는 처음 알았다. 건물이 깨끗한거 보니 그리 오래 되지 않은 함안가야맛집인듯 한데.. 밥 먹고 나서 정말 추천해 주고 싶은 함안가야맛집이다.

비가 오는 날이라 차 안에서 느티나무 돌솥밥 건물 사진찍기~ 주차장은 바로 앞에 있는데..

위치가 함안 가야읍 함주공원 부근, 충혼탑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주차걱정은 안해도 될듯.. 여기가 도로 끝이라. ㅎㅎ 함주공원 사거리에서 직진하면 함주사우나 안으로 들어가면 느티나무 돌솥밥집이 있다.

비도 오고, 평일 2시경이라 그런지 한산했던 식당~~ 사진은 밥 먹고 나가면서 찍었던 사진이다. ㅎㅎ

함안가야맛집 느티나무 돌솥밥의 메뉴와 가격~ 돌솥밥이 1인 1만원!! 나오는 반찬양에 비하면 꽤 저렴한듯 하다.

느티나무는 아쉽게도 일요일은 휴무라네. 일요일은 관광객분들이 많이 오시는데 일요일까지 하면 대박일듯..

돌솥밥 시키면 나오는 반찬들~~ 반찬이 16가지가 나온다. 반찬들이 내 입맛에는 정말 맛있다. 특히나 좀 특이한 양념의 반찬들이 많다.

이쪽 반찬은 다 맛있음.. 사장님께서 반찬 모자라면 말씀해 주시라 했는데 다 맛있어서 어떤 걸 더 달라고 해야할지 고민을 했다는.. ㅎㅎ이때 사실 밥이 쬐끔 남아 있어서 다 달라고 하기에는 반찬이 남아 아까워서 다 달라고 하지 못하다가 나중에 결국은 이 칸 반찬들만 좀 채워달라고 했다.

반찬들이 간이 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조미료 맛이 아닌 맛있는 반찬들이었다.

특히나 이 된장찌개~ 너무 맛있었다. 일반 된장은 아닌듯 한데 국물이 시원하고 양파, 호박 등 건더기들도 너무 맛있어서 남기기가 너무 아까웠었다.

돌솥밥도 밥이 쏜득,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았다. 밥 먹으면서 정말 함안가야맛집으로 추천해 주고 싶었던 느티나무 돌솥밥~ 카메라 가져가지 않고 휴대폰으로 찍찍 찍어 비쥬얼이 너무 아쉬웠던 날~ 함안 밥집하면 다음에도 느티나무 돌솥밥으로 가고 싶어진다.

식혜는 셀프라고 되어 있지만 매실청이 들어 있다. 우리 둘째도 함께 갔었는데 매실청 맛나다고 잘 먹음..

함안 가야 맛집 느티나무 돌솥밥~ 이곳의 위치가 함안 톨게이트를 지나 우측에는 함주공원이 있고 좌측으로 들어가면 되는 곳이라 입곡군립공원, 함안박물관, 함안승마공원으로 가는 분들이라면 접근하기 좋은 위치에 있다. 함안여행 하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라고 추천해 보는 함안가야맛집 느티나무 돌솥밥~~ 다음에는 카메라 들고 밥먹으러 가야겠다.

  • 느티나무 돌솥밥
  • 문의 : 055-582-7989
  • 일요일 휴무
  • 주소 : 경남 함안군 가야읍 도항1길 46-4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