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남_부산 여행

사천 삼천포맛집 국수나무 이전했어요

by 또치교주 2020. 9. 7.
728x90
반응형

 

사천 삼천포맛집 국수나무

이전했어요


아이들이랑 종종 밥 먹으러 갈때 이용하는 삼천포맛집 국수나무~ 원래 국수나무는 미스터피자, 맘스터치 부근에 위치해 있었다. 그런데 오늘 갔더니 다른 가게가 운영하고 있더라는.. 코로나19로 문을 닫은건지 아니면 이전한건지 검색해 보니 다행히도 가까운 곳에 이전을 했더라.

 

기존 가게에서 차로 2분 거리에 위치한 국수나무! 새로 생긴 건물인듯 이전한 가게 입구는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 보인다.

 

  • 오픈시간 : 오전 11시 30분~오후 8:30(마지막 주문 8:00)
  • 와이파이 빵빵
  • 건물 뒷편 주차장 있음
  • 문의 : 055-835-4726

 

국수나무 삼천포점은 건물 뒷편에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 주차장은 건물에서 사용하는 공용주차장이긴 하지만 아직 빈 가게가 있어 넉넉한 공간이었다.

 

우리가 방문한 시간은 7시경~ 그때쯤엔 테이블이 두개만 여유 자리가 있을 만큼 자리가 꽉차 있었다. 이전한 가게는 그 전 가게보다는 테이블이 몇개 더 많아진듯 하다. 요즘 코로나19로 외식을 꺼리는 분들이 많을까 싶었는데 매장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이 여기는 아직은 많은 듯 하다.

 

이전한 가게는 내부 인테리어가 더 고급스러워졌다. 특히나 금색의 나무 국수나라의 로고인가 암튼 금색의 반짝반짝한 느낌이 고급스럽다. 그런데 국수나무가 생긴지 14년이나 되었나? 진짜 오래된 프랜차이즈네.

 

국수나무는 메뉴가 다양해서 뭘 먹을까 고민할때 오기 좋은 사천맛집, 삼천초맛집이다. 

 

 

국수나무 삼천포점 메뉴는 클릭하면

원본사이즈로 크게 볼 수 있어요.

 

국수나무의 메뉴와 가격은 확대해서 볼 수 있도록 원본으로 올려본다. 종종 뭘 먹을까 고민하면서 메뉴판 클릭해서 보고 하는데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이미지 사이즈 안 줄이고 올려봄..

 

 

국수나무 삼천포점은 반찬, 포크, 앞접시, 물, 앞치마 등은 셀프라고 한다. 그래도 처음 반찬은 가져다 주시네.

 

우린 돈까스, 튀김우동, 떡볶이를 주문했다. 국수나무 돈까스~ 과일이 없는게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돈까스 양이 푸짐하다. 고기도 맛있게 잘 튀겨져서 배부르게 먹었다.

 

그런데 다른 분들 보니 로제돈까스 주문하는 분들이 꽤 많더라. 메뉴판 보니 베스트 메뉴라고 되어 있던데~~ 토마토소스의 상큼함과 화이트 크림소스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등심 로제돈까스라고 한다. 다음엔 나도 꼭 한번 먹어봐야지.

 

우리 딸이 좋아하는 떡볶이!! 국물 떡볶이 이다. 국물 떡볶이는 왜 먹나 싶었는데 돈까스 먹으면서 국물 떠 먹으니 매콤, 달달한 맛에 덜 느끼함을 느낄 수 있어 좋다.

 

특히나 떡이 굉장히 쫀득하니 맛있어서 우리 딸이 다 먹었다.

 

우리 딸이 늘 주문하는 새우튀김우동~ 둘째랑 면 나눠 먹었다. ㅎㅎ 시원한 튀김우동 맛이 괜찮았다능..

 

이번에 이전한 국수나무 삼천포점!! 이전해서 그런가 맛이 더 좋아졌다. 그 전에는 주차장이 없어 불편했는데 이제는 주차장도 생기고 했으니 종종 이용해야겠다.

 

사천맛집, 삼천포맛집 국수나무~~ 이전했으니 잘 찾아오세요.

 

명함에 가격이랑 메뉴도 나와 있어 올려본다. 방문하기 전, 혹은 포장할때 뭐 먹을까 고민이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