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 여행

여수 일몰, 오션뷰 카페 두곳 루프탑 포토존이 멋지다

by 또치교주 2021. 8. 1.
728x90
반응형

여수 일몰, 오션뷰 카페 두곳

루프탑 포토존이 멋지다


여수 여자도 갈때 찜해 두었던 일몰, 오션뷰 카페 두곳~ 들어가 보진 않았지만 외관만 보더라도 멋진 포토존도 있고, 바로 앞이 오션뷰라 일몰이 참 아름답겠다 생각이 드는 커피숍이었다.

바로 앞에 넓은 섬달천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도 없고, 뷰까지 좋았던 여수 카페 두곳을 소개해 본다. 참고로 카페에 들어가보진 않았고 소개 정도로만 간단히..


여수 어느멋진날 카페

카페 캘리그라피와 루프탑에 보이는 포토존이 멋있었던 곳 '어느멋진날'. 두개의 건물이 이어져 있는데 앞에 위치한 건물은 통 유리로 되어 있어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 좋을 거 같더라.

어느 멋진날 카페 한 군데의 루프탑에는 커피잔 모양의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었다. 지도에 보니 펜션으로 되어 있던데..

이 카페의 일몰 사진을 찾아보니 커피잔 포토존을 배경으로 일몰이 아주 멋진 사진이 있었다. 커피는 좋아하지 않지만 인생샷 찍으러 가고 싶어지던 루프탑 포토존~~


여수 달커피 카페

여수 어느멋진날 카페 옆에 위치한 달커피 카페~ 입구에 있는 의자 포토존 깔끔하니 감성적이다.

루프탑에는 천국의 계단 같은 포토존과 달 모양 포토존이 나란히 있다. 일몰을 배경으로, 오션뷰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 찍으면 환상적이겠다. 특히나 일몰때 사진 찍으면 인생샷 남길만한 포토존이다.

여수 예쁜 카페 두곳 어느멋진날, 달커피~ 외관만 보더라도 가보고 싶은 뷰카페이다.


여수 카페에서 보면 바로 앞이 이런 뷰~ 수평만이 시원하게 펼쳐보이는 오션뷰이다. 이런 바다뷰에 일몰은 얼마나 아름다울까.. 일몰 사진도 꽤 예뻐 사진찍으러 다시 찾고 싶은 여수 여행지이다.

어느멋진날 카페 입구에서 캘리그라피가 예뻐 기념샷 남기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