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남_부산 여행

우리가족 삼천포 족발맛집 장충동왕족발

by 또치교주 2020. 3. 9.
728x90
반응형

족발, 보쌈을 좋아하는 우리 가족~ 특히나 첫째는 족발을 좋아한다. 우리 가족이 추천하는 삼천포족발맛집으로는 더만족이 있었으나 그 보다 더 맛있는 족발맛집을 발견했으니 바로 건물옆에 위치한 장충동왕족발 보쌈 삼천포점!!

장충동왕족발보쌈 삼천포점은 원래 체험단으로 해서 맛보고 왔었는데 맛이 있어서 두번째 블로그에 소개를 한다. 첫번째 블로그인 쿵야맘 블로그에 이미 후기가 올라가 있는지라 이곳 블로그에는 내 하고 싶은 말 적어가면서 남기는 솔직한 후기이다. 꼭 적어야 하는 후기는 아니지만 이 블로그에는 우리 가족 입맛에는 맞는 맛집만 올리는 후기라는 거~~ 우리 가족 입맛이긴 하나 다른 분들에게는 입맛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삼천포족발맛집 장충동왕족발보쌈 삼천포점은 처음 먹어보고서 맛있어서 친정아버지 생신때 야식으로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었다. 동생들도 먹어보더니 족발이 맛있다고 하더라. 아무리 프랜차이즈라 하더라도 맛이 조금씩 다르다. 어떤 집은 맛있고 어떤 집은 맛이 없고~~ 그 이유는 아무래도 쉐프의 손맛차이가 있겠지. 어쨋든 장충동왕족발보쌈은 프랜차이즈 이기는 하나 다른 지점에 비해서는 맛이 있는 편이라 기존의 족발 단골집보다 앞으로 더 자주 가게 될거 같다.

장충동왕족발 삼천포점은 족발도 있고, 보쌈도 있다. 우린 족발집 가면 냉채족발, 마늘족발 요런거 시키는데 아이들 때문에 늘 순한 맛.. ㅋㅋ 이번에 갔을 때는 족발, 보쌈 반반세트를 주문했었다.

기본 상차림~ 동치기국물은 원하는 만큼 덜어서 먹기..

족발보쌈 반반세트와 쟁반국수 한상차림~~

언제 먹어도 맛있는 식사한끼~ 남들은 야식으로 먹지만 우리는 한끼식사로 종종 생각나는 맛이다.

각종 야채와 양념들을 올려 한쌈 싸 먹기~~ 장충동왕족발보쌈은 배추 겉절이가 생각보다 맛있다. 그냥 먹어도 밥 반찬으로 좋더라.

야채가 듬뿍 들어간 쟁반국수~

비닐장갑을 끼고 쓱쓱 버무려 주면 된다. 맛은 뒷끝이 매워서 매운거 못 먹는 나에게는 조금 힘들었지만 고기 먹고 나면 또 매코만 쟁반국수가 땡기더라. ㅎㅎ

고기 먹고 쟁반국수 먹기도 하고, 고기와 함께 쌈 싸 먹기도 했다. 고기와 함께 쌈 싸 먹으니 더 맛있더라.

족발, 보쌈은 남녀노소 누구나 다 잘 먹는 메뉴~~ 삼천포족발맛집 중에서는 장충동왕족발보쌈이 괜찮아서 다음에 자주 이용하게 될거 같다. 맛있는 삼천포족발맛집 찾으신다면 장충동왕족발 추천해 드림~~ 참고로 우리 가족 입맛에는 맛있었다는 점과 친정집 식구들도 다른 장충동 보다는 맛있었다고 하니 힘껏 추천해 드려도 되지 않을까 싶네.

장충동왕족발보쌈 삼천포점~~ 방문포장시 2,000원할인~~ 오늘 족발보니 족발이 또 땡기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