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남_부산 여행

5월 봄꽃 명소 남해 목향 장미 꽃피는 산들예술원

by 또치교주 2022. 5. 9.
728x90
반응형

5월 봄꽃 명소 

남해 목향 장미 꽃피는 산들예술원

 

경남 남해에는 목향장미 명소가 있다. 바로 남해 창선면 산들예술원~ 도로 변에 위치해 있어 아름다운 봄꽃 풍경에 차를 멈추게 하는 남해의 명소이다.

 

워낙 거대한 목향 장미라 그런지 순식간에 남해의 핫플이 되어 버렸다. 평일에도 사람이 바글바글할 정도인 남해 산들예술원~ 주말은 이 부근은 차가 정체라고 할 정도~

 

보기만 해도 거대한 목향장미~ 사진찍기 좋은 봄꽃 여행지 특히 목향 장미는 많이 있지만 남해 산들예술원은 거대한 규모탓에 인생샷 찍기 좋아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듯 하다.

 

산들예술원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주차장은 바로 옆 동대만 휴게소에 주차공간이 많아 망설임없이 방문할 수 있는 남해여행지이다.

 

방문일이 5월 3일이었을때 만개한 상태였다. 지금은 슬슬 지기 시작하지 않을까 싶지만 그래도 떨어진 노란 꽃잎 위로 사진을 찍어도 예쁠거 같다.

 

장미과이지만 가시가 없는 것이 특징인 목향장미~ 긴 가지 하나에 노란색 겹꽃이 예쁘게 늘어뜨려있다. 그래서 꽃속에 파묻혀 사진찍기 좋은 곳이다. 마치 동화속에 온듯한 기분이랄까.

 

사진찍기 좋은 명소로 많이 알려지다 보니 웨딩촬영지, 스냅촬영으로도 많이 방문하시더라. 평일이었던 이날도 웨딩드레스 입고, 작가님이랑 스냅사진 찍고 계시더라는..

 

노란색으로 가득한 사진속~ 그냥 막 찍어도 인생샷 나올거 같은 남해 산들예술원 ~ 남해 여행하실때 꼭 들러보시길 추천해 본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