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남_부산 여행

경남 사천 코스트코 리퍼브 반품샵 오픈

by 또치교주 2021. 2. 23.
728x90
반응형

 

경남 사천 코스트코

리퍼브 반품샵 오픈


 

오늘은 리퍼브 매장으로 쇼핑여행을 떠나본다. 사천에 코스트코 리퍼브 가게가 오픈했다고 한다. 2월 20일 오픈~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코스트코 매장이다. 리퍼브 제품이라니 안 가볼수가 없지.

 

사천 코스트코 리퍼브 매장은 부자인 스토어라는 이름으로 오픈했더라. 매장은 빨간색 세모형 지붕으로 되어 있는데 예전엔 여기 인테리어 관련 매장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사천 코스트코 리퍼브 매장은 20~60% 할인 중~ 코스트코는 거리가 멀어 일부러 찾아갈만한 대형매장은 아니었고, 대용량으로 사다 놓는건 그만큼 자주 먹게 된다는 단점이 있어 일부러 소량씩만 사는 편이었다. 무엇보다 코스트코는 돈 내고 회원이 되어야 한다는 점이 소량씩 구매하는 우리에게는 맡지 않았는데 리퍼브, 반품샵이 따로 있다는걸 이번에 처음 알았다.

 

사천 코스트코 리퍼브 매장은 사천IC 부근에 있다. 사천IC방향으로 갈때 제일 우측 차선으로만 가다보면 사천IC 좌회전 하기 전 그 비슷한 위치 오른쪽 도로변에 위치해 있다. 전용주차장은 바로 건물앞에 4~5대 정도의 공간은 있었지만 많이 몰린다면 주차장이 부족할거 같았다. 

 

오전 11시쯤인가 그때 방문했을 때에는 3대 정도 있었는데 그 뒤로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 주차공간이 없다면 근처 축동면 근처에서 주차를 하고 조금 걸어와야 할듯..

 

사천 코스트코 리퍼브 매장 주차장에서 보면 빨간색 동그라미가 사천 톨게이트이다. 가게 위치는 조금 애매하긴 하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오픈해서 오후 18시에 닫는다고 되어 있는데 살짝 수정된건가? 10시에서 중간 점만 찍으니 18시처럼 보인다.  휴무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아서 밴드로 공지가 된다고 한다.

 

사천 코스트코 리퍼브 매장의 모습이다. 코스트코 매장은 이미 다른 후기를 통해서 봤었는데 생각보다 매장은 작았다. 하지만 리퍼브, 반품샵 매장이니 이 정도야 뭐 ~ 제품만 좋고 가격만 저렴하면 되니깐..

 

매장은 작아도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었다. 작지만 쇼핑하는 데 한참 걸렸음.. ㅎㅎ

 

사천 코스트코 리퍼브 매장의 모습 동영상으로 담아 보았다.

 

사천 코스트코 리퍼브 매장에 도착하자마자 제일 먼저 KF94 마스크 먼저 살펴보았다. 다음주 아이 개학이니 KF94마스크를 꼭 착용해야 하니 미리 준비해야 하기에 찾아보았는데 다행히 흰색과 검정색 두개의 박스가 있었다. 

 

오늘 산 마스크는 웰킵스 kf94 대형 30개입 마스크~ 원래 19990원인데 여기서는 16,000원에 판매되고 있고, 여기서 10%가 더 할인된다. 

 

리퍼브 제품이 정말 싼가 싶어 그 자리에서 바로 네이버 쇼핑 검색~ 대략 2만5천원부터 시작되던데 택배비랑 이런거 비교하면 훨씬 저렴하더라. 제품 박스가 조금 허름해 보였지만 어차피 박스를 사용할 것이 아니니 저렴하게 득템했다.

 

마스크 사용하고 눈에 토퍼~ 두개 있던거 하나는 이미 팔렸다고 코너에 자리를 잡고 있었고 나머지 하나 있었던 토퍼~ 

 

알고보니 한샘 접이식 메모리폼 토퍼였다. 사이즈는 싱글~~ 신랑이 어깨가 아파 늘 쿠션감 있는 토퍼를 원했었는데 가격대가 있다보니 어느 제품을 사야할지 고민하다 아직도 사지 못한 상태였다. 다행히 한샘 토퍼라고 하니 뭔가 믿음이 간다고 해야할까..

 

기본 가격에 할인이 되어 있고, 거기에 10% 할인되서 10만원 정도 하는 한샘 토퍼를 7만원에 구매했다.

 

주방용품부터 아이들 장난감, 캠핑용품 등등.. 다양한 반품제품들이 있었는데 다 상태가 양호해 보여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하고 싶어하는 분들에게는 딱인 할인매장이다.

 

신발도 저렴~ 균일가 한다해서 우리 딸 신발로 15,000원 주고 구매했다. 제품은 푸마~~ 둘째 신발도 있던게 살까말까 고민을 하다 결국 내려놓고 왔는데 눈에 아직도 아른거리네.. 신발은 단일 사이즈로 팔고, 없는 사이즈도 있으니 꼭 신어보고 구매하시길..

 

쌀도 팔고, 현미도 팔고, 설탕도 판다. 설탕은 아마 매실청 만들 시기쯤에 많이 팔릴거라 한다던데..

 

사천 코스트코 리퍼브 매장의 제품은 똑같은 제품이 다시 들어온다는 보장이 없단다. 리퍼브 제품 자체가 전시, 고장 또는 흠이 있어 소비자가 반품한 것이니 똑같은 물건이 들어온다는 확률은 없겠지.

 

코스트코에서 판다던 대형곰인형~ 진짜 크긴 한데 좁은 집에서는 애물단지 되겠다. 저런 대형 곰인형은 어떤 사람들이 사갈까?

 

4인 커피잔 세트가 9,000원 / 네파 패딩이 16,000원, 아이스토리 가습기 두대 15,000원~ 가격 할인이 많이 되었더라.

 

사천 코스트코 리퍼브 매장은 반품샵의 특성상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신중한 구매는 필수~ 제품 이상시는 3일 이내 교환 및 환불이 된다고 한다.

 

사천 코스트코 리퍼브 매장은 밴드 가입하면 LED 후레쉬를 준다고 한다. 밴드에서 빨간집 검색하면 바로 가입가능~ 

밴드에 휴무일이나 제품 입고 등에 대한 정보가 올라온다고 하니 리퍼브매장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입해서 소식 받아보시길..

 

매장이 20일 오픈해서 4일 정도 되었는데 이미 제품이 많이 빠진 상태라고 하더라. 그 전에 온 사람들은 어떻게 알고 왔을까 ?

 

밴드 가입하고 LED후레시 받기~ 길다란 형태인데 후레쉬와 호르라기 기능이 있다.

 

사천 코스트코 리퍼브 매장 쇼핑 끝내고 집으로 가는 길.. 이 길 주변은 자세히 몰라 어디로 빠져나가야 하나 고민했는데 바로 앞에 고속도로 사거리에서 좌회전 신호가 있더라. 거기서 신호받아서 집으로 고고

 

이날 구매한 물건들~ 한샘 토퍼가 7만원, 신발 15,000원, 마스크랑 쌀국수 하나씩 구매했다. 

 

우리 딸 신발로 구매한 푸마 신발~ 15,000원! 가격 좋다.

 

한샘 메모리폼 토퍼와 ThaiWah Rice stick 쌀국수~ 코스트코에서 파는 쌀국수라 하는데 구매할때 바로 검색해서 정보를 알아보니 맛이 괜찮다는 말이 있어 구매했다. 우선 양이 많아서 좋더라.

 

사천 코스트코 리퍼브 매장 주차장과 위치가 아쉽지만 그래도 종종 이용하게 될거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