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남_부산 여행

양산 가족여행 양산타워 북카페와 즐길거리 가득~야경도 멋지겠다

by 또치교주 2021. 2. 20.
728x90
반응형

 

양산 가족여행 양산타워

북카페와 즐길거리 가득~

야경도 멋지겠다.


양산 가볼만한곳 양산타워! 높은 타워라 양산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어 전망이 좋다. 겨울여행으로도 가볼만한 실내여행지 이지만 지금은 코로나 19로 백신 접종 후에 방문해 보는 걸로 추천하며 오늘은 코로나 이전에 다녀왔던 양산 가족여행 이야기를 시작해 본다.

 

양산타워는 코로나 때문에 2월 15일 목요일가지 임시휴관이었었는데 현재는 다시 재 개장을 했는지는 모르겠다. 홈페이지에 임시휴관일이 적혀져 있었는데 혹시나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하기 전 미리 문의해 보시길..

 

  • 운영시간 및 시설 이용 안내
  • 매일 10시~오후 11시 / 6층 홍보관(월요일 휴관), 5층 북카페(연중무휴)
  • 시설 : 5층 북카페 & 카페 / 6층 홍보관
  • 입장료 & 주차장 이용 : 무료

 

양산타워 입구에는 하트존의 포토존이 있다. 이곳에서 3개가 함께 한 가족여행 기념촬영 찰칵~~ 

 

양산타워는 1층이 관리실, 5층이 북카페이며 6층이 양산시 홍보관와 아이들 놀이공간이 있는 곳이다. 입구에 직원분이 계셔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까지 바로 가게 된다.


5층 북카페

 

5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북카페가 나온다. 둥근 형태의 탑 모양을 따라 양산시 전망을 보며 책도 읽고, 차 한잔 할 수 있는 카페이다.

 

전체가 유리로 둘러쌓여 있다 보니 햇살이 좋아 분위기 좋았던 양산카페~ 낮에도 예쁘지만 야경을 보며 차 한잔을 즐기는 시간이 아주 멋질거 같다. 그래서 양산 가볼만한 데이트코스로 꼭 추천해보고 싶다.

 

양산타워에서 보는 야경은 이날 보지는 않았지만 낮 풍경만 보더라도 화려한 양산 야경을 상상할 수 있겠더라.

 

양산타워 북 카페는 민간사업자가 운영하는 곳이라고 한다. 그래서 양산타워 운영시간과는 달리 북카페는 연중무휴라고 한다.

 

■ 북카페 이용시간 및 휴무 : 오전 10시~오후 11시 / 연중무휴 

 

양산 북카페에는 아이 도서부터 어른 도서까지 다양하게 있다. 심지어 월간도서까지 있어 마치 도서관에 온듯 볼만한 책들이 많았다. 만화 책 좋아하는 우리 첫째는 책을 들고 와서 독서삼매경에 빠지기도 했다.

 

참고로 양산타워 홈페이지에는 북카페 도서목록이 올라가 있어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6층 홍보관

 

5층 북카페에서 계단을 오르면 양산시 홍보관이 있다. 양산 관광지나 역사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홍보관이니 한번 둘러보면 좋다.

 

양산 가볼만한 가족여행지로 양산타워가 좋았던 점은 아이들이 즐길만한 체험공간이 많다는 점이었다. 

 

인터랙티브 미디어부터 게임으로 즐겨보는 양산여행, VR존, 3D 입체영상 상영관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다이나믹한 즐길거리가 많아 무척이나 좋아했다.

 

아이들은 6층 놀이공간에서 놀고, 부모들은 5층 북카페에서 차 한잔 마시며 여유를 부릴 수 있어 좋은 가족 힐링여행지 양산타워~ 정말 휴식과 관광을 하기에 좋은 양산의 관광지인거 같다.

 

양산타워에서 바라본 양산시의 풍경 또한 장관이다. 높은 전망대에 서니 확실히 뻥 뚫린 풍경은 마음을 시원하게 해 준다.

 

양산타워는 높이가 총 160m라고 한다.  서울 남산타워가 236.7m이고 대구 우방타워는 202m 다음으로 높이가 크며 부산 용두산타워 120m 보다는 40m가 높다고 한다.

 

빼곡히 들어선 아파트가 장관이다. 아파트 너머로 보이는 산이 천성산인가? 정상까지 오르는 등산길은 가파르겠지만 높낮이가 비슷한 능선을 따라 등산하는 코스가 재미있어 보인다.

 

고층 아파트와 긴 활주로 같은 고속도로 그리고 그 사이로 흐르는 양산천의 풍경이 마치 서울 한강에서 보던 풍경과 비슷해 보일 정도로 고속성장을 하고 있는 듯한 양산의 미래가 느껴지더라. 도시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양산타워는 다음에 가게 된다면 다시 방문해 보고 싶다.

 

양산의 가족여행은 북카페에서 차 한잔으로 마무리~ 

 

양산 가볼만한곳 양산타워~ 북카페와 아이를 위한 즐길거리가 가득해서 가족여행지로 추천해본다. 직접 보지는 않아지만 북카페와 전망대에서 보는 양산시의 야경도 멋지겠지만, 양산타워 건물 야경도 아주 멋지겠더라.

 

종종 경치 좋은데서 차 한잔에 책을 읽으며 여유를 느끼고 싶을 때가 있다. 나는 대부분 자연에서 즐기는 것을 좋아하지만 양산타워는 탁트인 전망이 좋아 이곳에서 한번쯤 여유를 느끼고 싶더라. 양산 야경을 보며 즐기는 여유도 힐링이 될거 같다.

 

가족여행으로, 데이트코스로 양산타워에 꼭 방문해 보시길..

 

 

 

 

그외 가볼만한 양산 관광지

2020/11/13 - [여행이야기] - 국내 가을여행지 경남 양산 법기수원지/언택트 여행

2020/03/22 - [여행이야기] - 양산 원동 매화꽃 핀 순매원(추억으로 봄꽃여행)

2020/04/17 - [맛집이야기] - 양산 물금신도시 맛집 패밀리 레스토랑 컨트리맨즈

2020/04/18 - [맛집이야기] - 양산 물금읍 맛집 키친인디아 런치메뉴 가성비 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