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남_부산 여행

진주 평거동 맛집 상무 초밥 내돈내산 포장 후기

by 또치교주 2021. 9. 2.
728x90
반응형

 

진주 평거동 맛집 상무 초밥 

내돈내산 포장 후기

 

진주 고운피부과 병원 가면서 점심 무렵 진료가 마쳐 점심을 뭐 먹을까 고민하다 우리 딸이 좋아하는 초밥집이 1층에 있어 방문해 보았다. 점심특선 가격과 구성이 괜찮아서 방문했던..

 

병원 1층에 위치한 상무초밥~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 10시까지 이며 마지막 주문시간은 9시 30분이라고 한다.

 

병원 주차장이 부족해서 건너 탑마트에 주차를 했었는데 주차장으로 가면서 찍었던 상무초밥의 위치~ 메디컬센터 1층에 있다. 주차장은 메디컬 건물을 이용하면 되겠지만 주차공간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더라. 줄이 어찌나 길고 대기하는 차들이 많은지.. 아직까지 한번도 주차못해본 1인~

 

요건 신호 대기중에 찍었던 상무초밥 건물 사진~ 상무초밥은 진주 직영점이라고 되어 있는데 여기도 체인점인가?

 

점심시간 12시경 방문했을 때에는 사람들이 요렇게나 많았다. 진주 평거동 맛집이라 그런가 점심때는 빈자리가 없더라. 

 

안쪽에는 홀이 있고, 주방장들이 분주히 초밥 만드시고 계시더라는..

 

안쪽에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처음에는 홀에서 먹을 생각으로 갔으나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냥 포장해서 차에서 먹었다. 

이 시간대가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포장 주문하면 10~15분 걸린다고 하던데 피크시간대라 30분 걸린다고 하시더니 다행히 직원분이 졸라서 빨리 포장할 수 있게 해줬다고 하더라. 

 

상무초밥의 메뉴와 가격~ 사진 이미지 사이즈가 작아 보이지 않을거 같아 원본 사이즈로 올려본다. 클릭해서 크게 볼 수 있음..

 

 

요건 외부에 있던 메뉴판~ 상무초밥은 점심특선이 꽤 가격에서 메리트 있었다. 원래 초밥은 비싸서 잘 사 먹지 않는데 진주 상무초밥 점심특선은 가격과 구성이 좋아 가볼만한 맛집이더라.

 

요건 포장 속에 들어있던 가격표~ 

 

가게 내부에는 아이 음료, 식혜, 샐러드도 판매하고 있었다. 아이가 피부염이 있어 고기 종류는 먹을 수 없어 초밥도 먹지 못해 샐러드를 살까 싶었는데 이 샐러드도 치킨 빼고 나니 야채가 별로 없어 그냥 마트에서 사가지고 갔다.

 

이날 주문한건 상무초밥 모듬 스시 10p ~ 가격은 11,000원~

상무초밥은 배달도 되는가 보다. 흔들리면 맛있는 초밥이 안된다는 문구가..ㅎㅎ

 

배가 너무 고파서 차에 타자마자 한컷 찍고 먹방~ 초밥 포장은 처음 해 보는데 꼭 선물상자 받는 기분이다.

 

상무초밥 모듬 스시 10p의 모습~ 사진에는 없지만 된장국도 하나 들어 있었다.

 

맛은 맛없지는 않았다. 간판에는 밥이 맛있는 초밥집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그 정도로 예민한 입맛은 아닌지라.. 이런 초밥은 신랑이 먹어봐야 맛집인지 아닌지 알수 있을텐데.. ㅎㅎ

 

어쨋든 점심시간에는 줄서서 먹어야 할 정도로 많이 가는 진주 평거동 맛집 상무초밥~ 다음에 가면 점심특선 꼭 먹어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