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 제주도 국내 여행

제주 용머리해안 근처 가볼만한곳 사계리 수국길

by 또치교주 2022. 6. 21.
728x90
반응형

제주 용머리해안 근처 가볼만한곳 사계리 수국길

 

2022년 6월 12일~ 6월 19일까지 제주도 가족여행을 다녀왔다. 캠핑장과 스타렉스 차박을 하며 일주일 보내다 왔음.

 

제주도 여행가기 전 제주도 수국명소를 많이 검색해서 갔었는데 정작 일부러 찾아가지는 못하고 지나는 길에 사계리 수국길이 있어 둘러보았었다.

제주도 용머리해안 근처 가볼만한곳인 사계리 수국길~ 제주도 수국 명소 중에 사계리 수국길도 종종 나오긴 하던데 실제로 방문해 보니 사진찍기에는 조금 위험한 도로였다. 

제주 서귀포시에 있는 용머리해안 근처에는 산방산도 유명하다. 산방산에 절도 있던데 거기는 둘러보지 못하고 지나는 길에 사계리 수국길 발견~ 

방문했던 2022년 6월 14일 개화시기를 보면 일부 구간은 만개했고 일부 구간은 듬성듬성 자라있었다. 일주일이 지난 지금은 완전히 전체 만개하지 않았을까 싶다. 일주일 사이로 수국이 확 피어버림.

산방산에서 멀어질수록 수국 개화시기는 늦었다. 도로를 따라 줄지어 있는 사계리 수국길이 개화시기가 이렇게 차이가 나는건 신기했다. 

제주 수국명소로 알려져 있는 사계리 수국길. 생각보다 수국길이 길지 않고 도로와 인도 사이가 좁아 사진찍기에는 위험해 보였다. 

제주도 가면 꼭 수국을 배경으로 인물 사진 찍고 오려고 다짐했건만 아이랑 남편이랑 같이 가다보니 수국에는 별 흥미가 없나보다. 딸이 둘이라도 초등학생이 다보니 다들 시큰둥~ 결국 제주도에서 수국사진은 수국과 풍경 사진만 담은 쓸쓸한 사진만 남기고 왔다.

 

제주 수국명소로 종달리 해안도로 수국길은 크기가 많이 커서 꽃속에 파묻힌 채 사진 찍을 수 있다고 하니 수국꽃 사진 찍으러 가실려면 차라리 종달리 해안도로를 추천~ 해안도로이다 보니 무료로 수국꽃 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 더 예쁜 곳을 찾는다면 제주도에 수국축제하는 유료 관광지가 많으니 검색해서 찾아보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