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남_부산 여행

제과제빵 명인 선정된 경남 사천 빵 맛집

by 또치교주 2024. 2. 27.
728x90
반응형

 

제과제빵 명인 선정된

경남 사천 빵 맛집

 

사천 사남농협하나로마트 건물

 

경남 사천시 우리 동네에서 베이커리, 빵맛집하면 단골이라 할 수 있는 사남농협하나로마트가 있다. 경남 사천시 사남면에 있는 하나로마트는 로컬푸드 매장인데 여기에 맛있는 빵집이 있다. 

 

북적한 도심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있어 주차장 공간은 넓직하다. 위치는 사남초등학교 바로 옆에 있다.

 

제과제빵 명인 선정 축하 플랭카드

 

지나는 길에 사남농협하나로마트에 빵 구매하러 들렀더니 베이커리 단골집 보나베띠제과점 사장님이 제과제빵명인에 선정되었다는 플래카드가 보이더라.

 

하나로마트 내 위치한 베이커리 가게

 

사남농협하나로마트 내에는 베이커리 가게가 있다. 계산대 기준 좌측 코너에 위치해 있는 빵집인데 여기가 나의 단골집이다. 빵집 이름이 보나베띠 과자점으로 이름이 기억하기는 조금 어려운 편이다.

 

인증서와 명인패가 전시되어 있다

 

오늘 가보니 제과제빵 명인으로 지정되었다는 명인패도 전시되어 있었다. 이 외에 사단법인 아시아베이커리 마스터 세프협회 정회원도 되었다는 인증서도 보이더라.

 

제과제빵 명인에 선정되었다는 플랭카드에 빵집 오시는 분들마다 사장님께 축하 인사를 건네더라. 그러면서 자기 딸이 여기 빵이 맛있다고 자주 오는데 맛있는 이유가 있었다며 한마디 하셨다.

 

최대 빵 종류 찹쌀꽈배기

 

보나보띠 제과점에 오면 꼭 사가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찹쌀꽈배기이다. 매장에는 찹쌀꽈배기와 일반 꽈배기 두 종류를 판매하고 있는데 까만 씨가 들어간 것이 찹쌀 꽈배기이다. 가격은 1천 원!

 

찹쌀 꽈배기와 일반 꽈배기 맛 차이는 생각보다 많이 난다. 찹쌀이 들어가서인지 쫄깃한 식감이 일반 꽈배기에 비해 더 맛있다. 찹쌀 꽈배기는 인기 있는 빵 종류이다 보니 늦게 가면 소진되는 경우가 종종 있었다.

 

부드러운 식감이 다른 빵집보다 맛있다

 

그리고 두 번째로 많이 사 먹는 빵은 바게트 빵이다. 바게트 빵은 아이들도 좋아해서 자주 사 먹는 편이라 마트 가서 보이면 종종 구매하곤 한다. 바게트 빵 구입처는 이마트, 사천읍 탑마트까지 다 먹어봤지만 여기 바게트 빵은 겉이 딱딱하지 않고 속까지 부드러워서 제일 좋아한다. 바게트 빵은 레시피가 다 거기서 거기라 맛도 비슷할 줄 알았는데 제과제빵 명인이 만들어서 그런가 식감이 더 맛있다.

 

제과제빵 명인으로 선정되기 전부터 사천 빵집 단골이었던 보나베띠 제과점~ 사천 현지인이 추천하는 빵 맛집이니 지나는 길에 꼭 방문해 보시길..

 

 

 

 

그외 가볼만한 사천,삼천포 맛집

 

 

 

사천 현지인 맛집 김재성의 사천형제국밥 순대/돼지국밥 추천

사천 현지인 맛집 김재성의 사천형제국밥 본점 순대/돼지국밥 추천 남편이랑 다이소 사천대로점 오픈하는 곳에 쇼핑하러 갔다가 근처 밥 먹으러 갔던 사천읍 김재성의 사천형제국밥~ 평소 돼지

milleyoung.tistory.com

 

 

사천 삼천포 맛집 보배반점 짬뽕 맛있는 집

사천 삼천포 맛집 보배반점 짬뽕 맛있는 집 사천, 삼천포 우리 동네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 오늘은 중식당 보배반점을 소개해 본다. 보배반점은 프랜차이즈인데 삼천포에 생긴 지 얼마 되지

milleyoung.tistory.com

 

 

사천 핫도그 맛집 청춘당 꽈배기 간식 후기

사천 핫도그 맛집 청춘당 꽈배기 간식 후기 (방문일 : 2023.3.11) 주말 오전 서진이네 방송을 보다가 핫도그에 시선이 꽂혔던 남편. 온 가족이 다 함께 외출을 하던 중에 방송에서 보았던 감자핫도

milleyoung.tistory.com

 

 

사천 다솔사 주변맛집 소문난 옛날 피순대 후기

사천 다솔사 주변맛집 소문난 옛날 피순대 1호점 후기 경남 사천 가볼만한곳 중에서 전국에서 유명한 사찰, 절인 '다솔사'가 있다. 다솔사는1500년의 역사를 간직한 곳으로 경남 지역에서는 가장

milleyoung.tistory.com

 

 

삼천포 이색 중국 음식 라맛쿵부 마라탕 꿔바로우 맛집

삼천포 이색 중국 음식 맛집 라맛쿵부 마라탕 꿔바로우 주말 아이들과 함께 삼천포 공설운동장에 있는 물놀이장을 다녀왔다. 마지막 타임 5시까지 놀고, 그 다음 일정인 삼천포 대교공원 사천문

milleyoung.tistory.com

 

 

사천 삼천포 빵맛집 새참꿀빵집 맛보고 단골집 됐다

사천 삼천포 빵맛집 새참꿀빵집 맛보고 단골집 됐다 사천 빵집 맛집으로는 고로케가 맛있는 도넛명가가 나의 단골이었다. 도넛명가는 사천읍 사남면에 있는 빵 맛집인데 최근 집에서 가까운 삼

milleyoung.tistory.com

 

 

삼천포 맛집 부자손짜장 우리집 단골(내돈내산)

삼천포 맛집 부자손짜장 우리집 단골(내돈내산) 요즘은 코로나19로 외식을 거의 하지 않다가 주말에 친정집 가로등 설치와 우리집 공사로 시간이 없어 점심은 우리집 단골 부자손짜장에서 해결

milleyoung.tistory.com

 

 

사천바다케이블카/삼천포 맛집 배말칼국수김밥 입소문이 벌써~

사천바다케이블카/삼천포 맛집 배말칼국수김밥 내돈 주고 사 먹은 후기 오늘은 요즘에 입소문 나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사천맛집, 삼천포맛집을 소개해 본다. 간단하게 한끼 식사하고 싶으신

milleyoung.tistory.com

 

 

사천 삼천포맛집 국수나무 이전했어요

사천 삼천포맛집 국수나무 이전했어요 아이들이랑 종종 밥 먹으러 갈때 이용하는 삼천포맛집 국수나무~ 원래 국수나무는 미스터피자, 맘스터치 부근에 위치해 있었다. 그런데 오늘 갔더니 다른

milleyoung.tistory.com

 

 

우리가족 삼천포 오리고기집 단골은 유락

우리가족 삼천포 오리고기집 단골은 유락 일요일 주말 아침 8시에 일어나서 밥 대충 챙겨먹고 마당에서 닭장을 만들었다. 50%가 지어져 있어 금방 끝날거 같던 닭장 만들기가 생각외로 오래 걸려

milleyoung.tistory.com

 

 

사천 호떡맛집 사천대교 휴게소 줄서서 먹는 곳

오늘 사천 용궁시장에 해산물 사러갔다가 아이들 간식으로 호떡맛집에 일부러 들렀었다. 그런데 오늘은 장사를 안하네. 아쉬움따나 옆에 가게에서 사 먹었는데.. 음 실패했다. ㅎㅎ 삼천포 호떡

milleyou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