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남_부산 여행

경남 의령 분위기 좋은 신상 디저트 카페 이터니티

by 또치교주 2023. 12. 11.
728x90
반응형

 

경남 의령 분위기 좋은 

신상 디저트 카페 이터니티

 

하얀색 1층 건물에 이터니티 커피 베이커리가 영어로 적혀진 카페 건물
이터니티 카페 건물

 

얼마 전 다녀왔던 경남 의령군 가례면 조용한 시골마을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이터니티! 의령 청년이 창업한 가게라고 하는데 오픈한 지 몇 달 되지 않은 신상 카페이다. 

 

  •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 10시 (휴무 없음)
  • 위치 : 가례초등학교 맞은편
  • 주차장 : 건물 옆 전용주차장 있음
  • 무료 와이파이 : eternity / etermity01

 

카페 맞은편에 초등학교가 보인다
주차장에서 바라본 가례초등학교 모습

 

이터니티 카페는 의령 가례초등학교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가례초등학교가 있는 이곳 가례면은 의령읍과는 그리 멀지 않은 시골동네에 있는데 한적한 위치에 생겼다는 것이 조금 생소하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위치가 참 좋았던 의령 카페이다.

 

테이블과 조명이 길게 이어져있다
길쭉한 건물의 형태를 하고 있다

 

경남 의령 이터니티 카페는 창이 많고, 카페 길이가 꽤 길어 나란히 앉아 커피를 마실수 있어 좋았다. 좌석 간 거리도 넓어 전체적으로 탁 트인 뷰가 예뻤던 카페이다.

 

테이블과 돌담길이 보이는 카페 모습
전체가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밝은 분위기의 카페 모습

 

가운데에는 식물과 책이 있다. 테이블은 대체적으로 깔끔한 스타일이다. 푹신한 쇼파같은 테이블은 없고 대신 8명 정도 되는 별도의 단체 공간도 있었고.

 

독특한 모양의 의자와 테이블이 있다
평상의자 같은 독특한 좌석

 

코너에는 특이한 형태의 평상의자 같은 공간도 있었다. 의자와 테이블 디자인이 정말 독특한~ 여기는 영유아 같이 아이가 어린 육아맘들이 앉기에 편하겠더라.

 

빵이 나란히 진열되어 있다
베이커리가 있는 카페

 

의령 이터니티 카페는 간단한 베이커리 종류도 판매하고 있었다. 그래서 차와 빵으로 간단한 디저트 즐기기에 좋은 카페이다. 빵 수량은 많지 않았는데 아무래도 평일이라는 시간대의 영향도 있지 않을까 싶다.

 

 

 

평일 11시~오후 1시 전 메뉴 10% 할인

 

메뉴와 가격표
2023년 12월 기준 메뉴와 가격표

 

의령 이터니티 카페는 평일 11시~오후 1시까지 방문하면 전 메뉴 10% 할인된다고 한다. 베이커리 포함이고 드립백은 제외라고 함. 이날은 평일이었는데 진작에 알았더라면 스케줄을 조금 조정할걸 그랬나 보다. 

 

메뉴로는 커피와 필터커피, Non 커피, 시즌스페셜 음료, 티, 드립백커피가 있다. 커피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이곳 커피는 한국의 3대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인 모모스커피의 시그니처 블렌딩 원두를 사용한다고 한다. 모모스커피의 대표가 2019년 월드바리스타챔피언십 우승자인 전주연 바리스타라고 하니 의령 커피 맛있는 집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 볼만한 거 같다.

 

 

찻잔에 담긴 커피 사진
찻잔에 담긴 바닐라 커피

 

난 이날 바닐라커피를 주문했다. 늘 먹던 카라멜마끼아또가 없어 당황했지만 커피 이름이 생소하니 달달한 커피로 달라했었다. 손잡이 있는 찻잔에 커피를 먹어본지가 참 오랜만인 거 같다. 

 

원래 커피를 잘 마시지 않지만 어쩌다 먹으면 테이크아웃 커피를 이용한다. 그렇다보니 찻잔에 담아 커피를 마실일이 드물어 이날 이 감성이 너무 좋았다.

 

커피 너머로 돌담길이 보인다
나홀로여행하며 방문했던 카페

 

의령 한적 시골동네 돌담길이 예쁜 가례면 이터니티 카페! 디저트로 베이커리도 하나 먹고 싶었지만 너무 달달한 것만 먹으면 속 아플 거 같아 커피만 한잔 마셨다. 

 

이날은 평일이라 나홀로 카페에 있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그런지 캐럴 노래도 나오고, 달콤한 커피까지 있으니 분위기 정말 좋아 더 오래 머물고 싶었다. 오랜만에 느껴보는 기분 좋은 감성~

 

다 마신 커피 잔 옆에 잡지책이 나란히 있다
책과 커피 한잔의 여유

 

이터니티 카페 바날리 커피 맛은 너무 좋았다. 달달하며서 향긋한 맛! 늘 먹던 캐러멜마끼아또 커피보다 더 맛있었다. 이날 조용한 카페 분위기가 좋아 책 한 권을 들었다. 나 홀로 전세 낸듯한 한적한 카페에서 책을 보는 감성, 결혼하고부터는 느끼지 못했는데 오랜만에 느껴보는지라 이 순간을 오래 느껴보고 싶었다.

 

돌담길과 건물이 나란히 길따라 이어져있다
카페 건물 우측으로 돌담길이 이어져 있다

 

이터니티 카페는 하천을 따라 위치해 있다. 인위적인 돌담길이긴 하지만 편안한 시골동네 감성을 느낄 수 있어 좋다. 의령 가례면은 원래 미나리로 유명한 동네이다. 가례동천 미나리축제도 매년 개최하던데 그때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다.

 

커피맛 좋은 디저트 카페! 평일날 방문해서 할인 꼭 받아보시길. 이상 분위기 좋았던 신상카페 이터니티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의령 가볼만한 곳 여행&맛집

 

2023.08.29 - [경남_부산 여행] - 의령 칠곡면 농가 맛집 보리수 보리밥 혼밥 후기

2023.03.06 - [경남_부산 여행] - 의령 시장 줄서서 먹는 맛집 화정소바 혼밥

2023.09.18 - [경남_부산 여행] - 경남 9월 가볼만한곳 의령 신포숲 꽃무릇 명소

2023.08.26 - [경남_부산 여행] - 배롱나무 꽃 명소 경남 의령 교회의 이국적인 풍경

2023.05.13 - [경남_부산 여행] - 경남 의령 꽃구경 갈만한곳 양귀비 축제 마가렛 데이지 꽃길

2023.03.20 - [경남_부산 여행] - 경남 의령 가볼만한곳 상정리 조씨고가 고택과 돌담이 예쁜 벽화마을

2023.02.06 - [경남_부산 여행] - 경남 의령 역사여행 의병박물관 아이와 갈만한 곳

2021.03.07 - [경남_부산 여행] - 국내 혼자여행 의령의 첫 관문 정암루/솥바위/정암철교

 

 

728x90
반응형

댓글